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한큐 카츠라역(桂)에서 아라시야마(嵐山) 환승하기

by 미니덕 2022. 11. 19.
728x90
반응형

오사카 여행을 하게 되면 가까운 교토로도 가게 되죠. 이때, 아라시야마도 많이 가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특히나 아라시야마는 한큐패스로도 이용이 가능한 곳이기도 하고 볼거리도 많아서 하루 날잡아서 사니는 경우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메다에서 또는 가와라마치에서 아라시야마를 가기 위해서는 카츠라역에서 1번 환승이 필요합니다.

어디로 가면 되는지 사진을 통해서 알렫리려고 해요!!!

 

한큐를 타고 카츠라역에 도착을 하면 플랫폼에서 위로 올라가야합니다.

위로 올라오다보면 안내판이 눈에 띄는데요!

무조건 1번으로 가시면 됩니다:D

개찰구를 바라보고 왼쪽 끝이 1번 승강장이 되어요.

초록색으로 1과 c가 적혀 있으며 아라시야마(嵐山)라고 적혀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을 따라서 왼쪽으로 꺾어주세요.

에스컬레이터는 내려가는 용이 아니라서 이용하실 수 없으며, 짐이 있으신 경우에는 엘리베이터를 이용 해 주세요.

꺾으면 안쪽으로 계단이 보이는데, 저 계단을 내려가 주시면 됩니다.

왼쪽편에 전철이 이미 와있었는데, 보이는걸 바로 탑승 해주시면 되세요.

제가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밝은 시간대에는 사람이 더 많겠죠?!:D

 

카츠라역 자체가 엄청 많은 노선이 지나가는 큰 역은 아니라서 아라시야마 가는 열차로 환승하는건 크게 헤매이지 않고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카츠라 역에서 아라시야마까지는 3정가정이며, 저 노선 자체가 저 구간만 운영을 하느거라서 안 내릴래야 안 내릴 수가 없어요^^;;ㅎㅎㅎㅎ

역에서 내려서 사람들을 따라 가다보면 야라시야마의 상징중 하나인 도게츠교를 건너면 본격적인 상점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단풍 시기에 맞춰서 절 안쪽에 있는 정원등에 라이트업이 되어 있을거에요:)

몇년전만해도 강을 따라 길에도 전등이 놓여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안 보이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매력이 있는 아라시야마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따뜻하게 입고 방문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