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본 스타벅스

일본 스타벅스 기간한정 | 스트로베리&벨벳브라우니 프라푸치노

by 미니덕 2022. 11. 7.
728x90
반응형

겨울이 시작되는 입동인 오늘, 그래서 그런지 오사카도 오늘은 조금 날이 춥네요. 다가올 겨울에 맞춰서 일본 스타벅스에서도 새로은 MD상품과 음료가 나왔습니다.

 

단풍놀이 가기도 전에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스트로베리&벨벳브라우니 프라푸치노와 스트로베리&벨벳브라우니 모카와 함께

크렘 브륄레 라떼, 진저브래드 라떼, 죠이플 메들리 티 라떼도 나왔습니다:D

 

그 중에서도 저는 스트로베리&벨벳브라우니 프라푸치노 를 마셨는데, 사진으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을 보기만 해도 뭔가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이번에 기간 한정으로 발매된 음료가 붉은빛을 띄고 있어서 그렇겠죠?!

메뉴의 가장 윗부분에 이번에 나온 제품들이 나와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색인 빨간색과 초록색을 반씩 나눠놓아서 그런지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가장 왼쪽에 있는 스트로베리&벨벳브라우니 프라푸치노를 주문하였습니다!!!!!

결제 하는 동안 옆을 보니, 종이컵도 바뀌어 있었어요:)

저 종이컵에 음료를 받으시는 분들을 보니 한가지 종류가 아니라 몇가지의 패턴이 있는듯 보였습니다.

음료는 11월 1일에 발매가 되었고요.

4일날 나온 MD상품들과 해당 제품을 구매시 받을 수 있는 선물도 안내가 되어있었어요.

다만, 제가 간 매장은 이미 이벤트로 받는 선물은 종료가 된 상태였습니다!

짠!!! 제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주문할 때 '뚜껑 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시기에 실내에서 마실거라서 괜찮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음료 만드시는 분이 중간에 크림이 재고가 없어서 당황을 하셔서 그런지 덮어주셨더라고요;; 허허허허허

우선은 뚜껑을 빼고 사진을 찰칵!!!!!

크림 위에 뿌려진 스트로베리 그라사쥬소스와 그 위에 반짝반짝 빛나는 알갱이들 보이시나요?

분명 스벅에서 보내준 안내 페이지에는 그냥 노란 초코토핑으로밖에 보이지 않았는데.....

처음에 음료를 받고 저 알갱이들이 반짝여서 놀랐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저도 모르게 함께 간 일행분께 "꺄~~ 이것 좀 보세요~~" 라면서 호들갑을 떨었더랬죠 ㅎㅎㅎㅎ

레드벨벳 브라우니 1개를 통째로 갈았다고 하던데, 색상 자체가 붉은 색이라 딱 봤을 때는 브라우니가 들어갔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색상이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크림을 섞다보니 넘칠거 같아서 주신 뚜껑을 다시 덮고 잘 섞어서 호로로록!

오!!!!!! 엄~~~청 단 느낌보다는 딸기맛이 제대로 나는 프라푸치노였습니다.

레드벨벳브라우니는 단맛을 더해 준 걸까요... 사실 맛이 느껴지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진짜 딸기가 들어간건지, 마시다보면 으깨진 딸기가 씹혀서 너무 맛있었어요.

지인분이 마시고 싶다고 해서 같이가서 마셨는데 성공적이었습니다:D

 

다음에 또 마실래? 라고 물어본다면 한번 더 마셔보고 싶은 프라푸치노였어요.

차가워진 바람에 몸도 마음도 차가워 지기 쉬운데 다들 맛있는거 드시고 초겨울을 맞이해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