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것

박해진 ONLINE FANMEETING 'INVITATION' 후기

by 미니덕 2021. 9. 28.
728x90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을 보시면서, 요즘에 배우 박해진 님께 빠져있구나 라는걸 느끼셨던 분이 계실지도 몰라요. 치인트 를 이제서야 보고, 드라마 맨투맨 도 찾아보고 박해진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다보니 온라인 팬미팅 을 한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헉!!이게 무슨일이야!!'라는 생각을 하며,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당장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어메이저 어플을 다운 받아놓고 팬미팅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어메이저 어플에서 이렇게 알림까지 오니 이날이 정말 오기는 왔구나 싶었습니다.

 

박해진 온라인 팬미팅 '초대' 티켓 쿠폰 등록

인터파크에서 티켓 구매를 할 때보니, 전날에 쿠폰 번호가 표시되고, 그걸 어플에 등록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메이저에서 하루남았다는 안내 왔을 때 바로 등록을 하기 위해 인터파크 마이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메인 페이지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이 잘 나와있어서 그대로 따라하면 되었는데요.

우선 어메이저 어플의 오른쪽 위의 '설정'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Coupon이 보여요! 쿠폰을 눌러주세요.

쿠폰을 눌러서 들어가면 쿠폰번호 입력하는 란이 나오는데요.
이 때, 인터파크 마이페이지에 구매한 티켓 번호가 필요합니다!!!
4-4-4-4로 구성되어 있는 16자리를 입력 해 줍니다.
중간에 있는 - 도 저는 전부다 입력을 해 주었어요.

그러면 발급 끝!!! 아주아주 간단하죠?!
너무 간단해서 이게 정말 된건가 싶었어요^^;;

 

내 티켓을 보면 저렇게 티켓이 들어가 있어요!
무사히 등록 완료 했습니다.

그리고! 2부 모코몰 라이브 티켓도 무료이지만 미리 구매하기 눌러놓았습니다.

이렇게 티켓이 두장이 되었어요!!!

 

박해진 온라인 팬미팅 '초대' 당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조금이라도 더 크게 보겠다며 아이패드를 통해 접속 했습니다.

시작하기 30분 정도 전부터 영상이 나왔어요:)
같은 영상이지만 봐도 봐도 질리지 않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녁 8시가 되었고, MC를 봐주시는 슬기님께서 나오면서 온라인 팬미팅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해진 배우님도 등장! 한국어로도, 그리고 각 나라별로 간단하게 인사 해주셨는데, 온라인이다보니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어쩜, 조근조근 말씀도 잘 하시는지ㅠㅠ 하시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귀에 콕콕 박혔습니다.
슬기님은 역시 경험이 있으셔서 그런지, 중간중간에 아바타에 반응도 해 주시고 멘트도 읽어주시고 ㅠㅠ
(제 멘트도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기뻤어요!!!!슬기언니 진짜 최고!!!!)
그리고 상위 링크 다섯분은 해진님과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이벤트 안내를 해 주셨는데, 팬바보 해진님께서는 6위-100위까지 이신분들중에서 추첨해서 한분과도 영상통화 기회를 주셨어요ㅠㅠ

인사 후에는 TMI OX퀴즈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아침 TMI, 어젯밤 TMI를 물으며 가볍게 시작되었습니다.
정답을 맞추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었는데, 커피를 요즘 드신다고 하셔서 사서 드시나 싶었는데 직접 내려 드신다고 해서 놀랐습니다!! (커피와 세상 잘 어울려요!!!!!!!)
배우님께서 매운걸 못 먹는걸 알고 있었지만 '와 진짜..?!?!? 와.. 정말로요?!' 라고 몇번이나 생각했을정도로 만들어보신적 없으시다는 말에 의문을 가지며 보았어요^^;;
그리고 내년에 방영 예정인 '지금부터 쇼타임'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었어요!
게스트로 희재님이 나와주셔서 노래도 두곡 불러주시고, 해진 배우님에 대한 이야기까지 해 주셨는데 사이가 좋아보여서 엄마미소를 지으면서 봤습니다:)
게임도 진행을 했는데, 해진님의 그림을 보고 맞추기, 제기차기, 물통 세우기를 했습니다.
물통 세우기 한번에 성공하셔서 모두들 깜놀!!!!!

물통 세우는게 이렇게 간단히 될리가 없는데 ㄷㄷㄷ 그런 것마저도 한번에 해 버리는 해진 오빠!!!!
오빠의 놀란 눈만큼, 저도 놀라움에 박수를 치면서 봤습니다.

어느새 1시간 30분정도가지나있었고, 마무리를 위해 인사를 해 주셨어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지만, 슬기언니의 진행과 희재님의 입담, 해진오빠의 웃음(모든 것)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기억에 남는게, 제가 책에서 보고 너무 공감가서 체크해 놓고 항상 되새기는 게 있는데 그 부분과 너무 비슷한 말씀을 해 주셔서 정말 많이 놀랐어요!!!
그런 생각을 갖고 계시는 해진 배우님이 너무너무 멋있고, 더더더더 좋아졌습니다!!!
아직 팬이 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한...2주 되었나;;) 팬미팅 덕분에 조금 더 배우님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님의 연기 응원하겠습니다!!!!



*최대한 스포를 줄이려고 했는데,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