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니시쿠조역 환승 (한신선에서 JR)

by 미니덕 2022. 11. 25.
728x90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가기 위해서 니시쿠조역에서 JR을 한번 환승 해야 하죠.

JR로 이동 가능한 곳에 숙소가 있는 경우에는 환승없이도 갈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니시쿠조역에서 한번 환승을 하실거에요.

한국처럼 안쪽에서 이어져 있으면 너무 좋겠지만 회사가 엄연히 다르다보니 개찰구를 한번 나갔다 JR로 들어가야 해요ㅠㅠ

한신선을 타고 니시쿠조역에 도착해서, JR을 어떻게 환승하면 되는지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신 니시쿠조역에서 내리게 되면, 출구가 양 끝에 하나씩 있는데요!

JR을 타러 가기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안내판을 보고 화살표를 따라 가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화살표 방향으로 걷고 계실거에요^^

참고로, 반대쪽 방향에 비해서는 이쪽으로 나가시는 분들이 훨씬 많습니다!

그리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 줍니다.

유모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에스컬레이터와 멀지 않은 곳에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엘리베이터를 이용 해주세요:D

에스컬레이터를 내려오면 바로 개찰구가 있고, 티켓을 넣고 이대로 나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오자마자 바로 대각선 앞쪽으로 보이는 계단을 하나 더 내려가 주셔야 하는데요.

사진으로 보이는 계단으로 내려가셔야 됩니다!!!

(반대쪽에도 계단이 있는데 그곳으로 내려가시면 밖으로 아예 나가게 되세요 ㅠㅠ)

계단 바로 옆에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유모차나 캐리어 끌고 오신 분들은 엘리베이터 이용 해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가 예~~전에는 없었는데 관광객분들이 못 오시는 시기에 생겨서 조금 더 편해졌어요!!!

계단을 내려가보면

살짝 왼쪽편에 바로 JR 개찰구가 있습니다!:)

계단만 잘 내려가시면 완전히 밖으로 나가실 필요 없이 바로 JR을 타실 수 있어요.

 

그런데 또!! 티켓을 끊어야 합니다!!!

개찰구 옆쪽편에 있는 티켓 기계로 가셔서 탑승권 구매를 해 주시면 되는데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있는 유니버셜시티역까지는 편도 160엔이 됩니다.

가격에 맞는 티켓을 구매하셨으면 그대로 개찰구로 들어가시면 되세요!:)

들어가셔서 전광판 바로 확인하시고 타러 가시면 됩니다.

안에서도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계단을 지나쳐서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이용 하셔서 플랫폼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한신선에서 JR니시쿠조역으로 환승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한국처럼 개찰구안에서 이동이 가능하면 너무 좋지만 국철과 사철이라 회사가 완전히 다르다보니 이렇게 불편하게 한번 나갔다 다시 들어가야 해요 ㅠㅠ

그래도 니시쿠조역 자체가 엄청 어려운 역은 아니니 원하시는 전철 무사히 탑승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화이팅 입니다!!!!!

 

 

니시쿠조역에서 USJ가기

오늘은 니시쿠조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까지 가는 티켓 구매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_^ 난바나 우메다에서 유니버셜을 가시기 위해서는 꼭 들려야 하는 곳이 '니시쿠조역

miniosaka.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