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J

니시쿠조역에서 USJ가기

by 미니덕 2017. 12.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니시쿠조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까지 가는 티켓 구매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_^

난바나 우메다에서 유니버셜을 가시기 위해서는 꼭 들려야 하는 곳이 '니시쿠조역'인데요.

JR칸죠센에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까지 한번에 가는 편도 있지만, 대부분 니시쿠조역에서 한번 환승을 해 주셔야 됩니다.





그래서 준비한! 니시쿠조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까지 티켓 구매해서 가는 방법입니다.



우선 니시쿠조역에 가시면 사진과 같이 여섯대의 티켓 끊는 기계가 있습니다^^

그 중에 4대만 일반 티켓 구매가 가능한데요.

사진에서 오른쪽에 있는 초록색은 정기권 같이 조금 특수한 표를 끊는 곳이구요.

빨간색도 조금 특이해서 가까이 다가가기 어려우실 수 있으나, 일반 티켓도 끊으실 수 있으니 겁먹지 마시고 가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왼쪽 4대에서 티켓을 끊어주시는 방법을 적을까 합니다.


사진과 같은 기계 앞으로 다가갑니다^^


화면을 보시면 ICOCA를 사는 페이지, 티켓을 사는 페이지, 충전 또는 이력을 보는 페이지 3개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그중에서는 화살표로 표시해 놓은 티켓 모양이 있는 곳 아랫쪽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きっぷを買う(티켓을 산다)

入場券を買う(입장권을 산다)


이곳을 꾸욱~! 눌러주세요!


그 다음 페이지로는 금액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경우에는 160엔으로, 가장 윗쪽에 보시면 눈에 띄게 있습니다. 

160엔을 꾸욱 눌러주세요^^


160엔을 누르시면 다음페이지로 돈 또는 카드를 넣어주세요! 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 페이지가 뜨면 돈을 넣어주시면 되세요.



동전은 화살표가 되어있는 곳으로, 지폐는 사진에서 지폐표시가 되어있는 곳으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동전은 1엔,5엔은 안되구요! 10,50,100,500엔만 들어가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니덕은 160엔 딱 맞춰서 넣었어요!

돈을 넣고나면, '감사합니다. 티켓 가져가시는걸 잊지 말아주세요'라는 멘트가 뜹니다.


화살표 방향에서 티켓이 나오구요^^

잔돈 또한 옆쪽 으로 나오게 되니 잔돈과 티켓 잊지 말고 가져가 주시면 됩니다.


짠~! 티켓이에요^^

니시쿠조 라는 글씨와 함께 크게 160엔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어린이의 경우에는 80엔 인가봐요!


티켓을 구매했으니 이제 개찰구를 들어가 볼까요?!

티켓 판매 기계 바로 왼쪽편에 개찰구가 있습니다^^

JR타는 곳이라고 크게 표지판이 표시되어 있어요.


개찰구로 가시면, 화살표 1번에서 티켓을 넣으시고 안으로 들어가시면서 화살표 2번에서 표를 뽑고 나가시면 됩니다.

나중에 유니버셜 시티 역에 도착하시면 화살표 1번에 표를 넣으신 후에는 표가 다시 나오지 않으니 참고 해주세요!


꼭! 처음에 들어갈때는 티켓이 나오게 되니, 가져가시는거 꼭! 잊지 말아주세요~!

제 친구들 중에 보면, 항상 티켓을 다시 가져가는걸 까먹고 들어가다가 생각나서 부랴부랴 개찰구로 돌아갔던 경험이 있습니다 ㅠㅠ


열차 시간은 가운데이 있는 전광판을 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시간 확인 후에 오늘쪽 편에 보시면 3,4번 써있는 곳이 있는데, 이곳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짐이 많으시거나 유모차와 같이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기를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계단을 지나 안쪽으로 더 들어가시면 화장실 옆쪽에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는 내려오는것만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이용 해 주시면 됩니다^^ 


계단으로 뚜벅뚜벅 올라가면, 왼쪽편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으로 가는 전철 타는 곳입니다!

전철은 미리 와서 대기를 하다가 위의 시간에 맞춰서 출발을 하기도 하며, 바로 출발하는 경우도 있으니 시간에 맞춰서 타주시면 됩니다^^

밤 늦은 시간에는 4번 홈으로도 유니버셜 시티 방면 으로 가는 전철이 오고는 하니, 혹시 저녁에 가시는 분은 타는 곳 확인 해 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니시쿠조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유니버셜 시티역)까지 가기 위한 전철표 끊는 방법이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겨울 모습을 남기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