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J

유니버셜 스튜디오 연간회원권

by 미니덕 2017. 11.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1년 연간패스권에 관한 포스팅을 적을까 합니다.


유니버셜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미니덕은 올해 4월달에 두번째 연간회원권을 구매했는데요^^

매년 유니버셜 입장권 비용이 오르다보니 작년보다 살~짝 오른 가격으로 구매를 하긴 했지만, 1년에 3번 이상은 가기 때문에 항상 만족스러워 하며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 구매한 연간패스입니다.

1일 입장권과 별 다른점이 없죠^^;;

정말 종이 한장이라서...꾸겨지는건 기본이기도 하구요, 지갑에 잘 보관 해 주셔야 됩니다.



1일 패스권과는 다른점은 뒷면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적용되는 기간이 나와있으며, 저의 경우에는 일바적인 연간패스권을 구매해서 1년중 입장이 불가한 시기가 있습니다.

뒷면에 보면 입장 불가한 예외일이 적혀있으니 방문전에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올해는 이제 언제 방문해도 상관이 없겠네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금액을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올해부터 좋아진 점은, 한번에 일시불로 비용을 지불하는게 아닌 분할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게 되었다는 부분입니다!!

한국돈으로 20만원이 넘는 돈을 한번에 내기가 힘드신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연간패스를 보면, 두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일반 유니버셜 연간패스권이냐 유니버셜 VIP연간패스권이냐에 따라 예외일이 있고 없고, 금액이 높아지는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사실 예외일 있어도 상관이 없어서 일반적이니 유니버셜 연간패스권으로 구매를 하는데요!^^

플러스! 만 18세 이상이신분들의 경우에는 신용카드기능이 들어간 회원권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회원에 한해서 1일 파크를 운영하기도 하니 조금 특별한 특전이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연간패스권의 대표적인 한정 특전으로는

지인할인을 말할 수 있는데요!

함께 입장하시는 분에 한해서는 성인 400엔, 어린이 300엔 할인이 됩니다.

또한 생일달에 입장하실 시에는 성인 1200엔, 어린이 500엔 할인이 됩니다.


이 외에도 주차장, 상품 할인등 다채로운 특전이 포함되게 됩니다.


미니덕의 경우에는 지인할인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한국에서 오는 친구의 경우에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연간회원권을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 중에는 인형이 함께 포함되어있는, 상품 판넬용 데이터가 함께 붙어있는 제품들도 있으니 

선물을 하실때는 선물 받으시는 분에 맞춰 선물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유니버셜 1일 입장권을 구매하셔서 입장하신 후, 그날 구매하신 입장권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지불하시면 연간패스권 구매도 가능하시니 오전중에 놀아보시고 3번 이상은 올거같다! 라고 하시면 구매도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연간회원권에대한 이야기를 마치려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