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니시쿠조역에서 난바가기

by 미니덕 2022. 11. 21.
728x90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신나게 놀고 난바에서 저녁을 드시거나, 호텔이 난바인 경우가 있을거에요.

한국에서처럼 전철마다 연결이 되어 있으면 너무 좋은데, 일본이 사철 국철 다르다보니 개찰구를 한번 나갔다가 해당 선에 맞춰서 다시 들어가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JR니시쿠조역에서 난바를 갈 때도 그러한데요.

 

JR니시쿠조역에서 한신선으로 갈아타기 위해서 어디로 나가면 되고, 어디로 들어가면 되는지 사진으로 안내를 하려고 합니다.

신나게 USJ에서 놀고 JR을 타고 니시쿠조역으로 오게 되죠.

우메다를 가시는 분들이시면 JR을 그대로 이용하면 되지만 난바는 한번 환승을 해 주어야 해요.

그것도 다른 선인 한신선으로 말이죠.

JR니시쿠조역은 너무 다행히도 출입구가 한 곳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을 따라서 그대로 나가시면 되세요:)

약간 꺾어지게 개찰구가 있는데, 오른쪽 편에 있는 개찰구를 이용 해 주시면 됩니다.

표를 넣으시거나 이코카와 같은 교통카드를 찍고 나가주세요.

그리고 나가면 바로 오른쪽에 한신전철 타는 곳으로 가는 계단이 나옵니다!!!!!!

이곳을 바로 올라가셔서 티켓 끊으시면 난바 (나라쪽으로 가는 방향을 타셔야 됩니다)까지 가실 수 있어요.

계단 올라가시면 오른쪽편에 티켓 구매하는 기계 있으니 티케을 구매(편도 210엔)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방향에 따라서는 고베 산노미야 방향으로도 가실 수 있으니 방향 잘 보고 탑승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난바가는 방향으로 제대로 탑승하시면 약 8분만에(4역) 난카이난바역에 도합니다.

편도로 210엔이 됩니다.

 

JR니시쿠조역은 출입구가 한 곳이라서 많이 어렵지 않게 환승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혹시나 문제가 있으면 역무원은 항상 계시니 물어보시고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즐거운 여행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