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천공항 혼잡도 확인

by 미니덕 2022. 11. 10.
728x90
반응형

해외로 출국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인천공항 혼잡도 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예매하고 여행 계획 세우고, 짐싸고, 아침에 일어나서 공항으로 출발하기까지 신경써야될게 한둘이 아니잖아요 ㅠㅠ

공항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수를 조금이나마 줄이는 것도 출국할 때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한가지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항 도착하기 전에 미리 혼잡도 확인하고 조금 덜 사람이 몰리는 곳으로 출국을 할 수 있으니....!!!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검색창 '인천공항 혼잡도'

인천공항 혼잡도 확인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요!

우선 네이버로 들어가줍니다. 그 다음 검색창인천공항 혼잡도를 검색 해 주시면 끝~~~!!!!

검색 한번하면 사진과 같이 어느정도의 사람이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검색 했을 때는 5번 출국장은 오픈 하지 않은듯 보였고요. 상대적으로 3번 출국장이 사람이 적었습니다.

이렇게 확인하고 난 다음 사람이 적은 3번 출국장을 통해서 출국하시면 다른 곳에 비해서는 시간이 조금 덜 걸리겠죠?!:D

 

공항 예상 혼잡도

출국장 혼잡도를 확인 하는 것도 좋지만, 미리 예상을 할 수 있으면 더더욱 좋겠죠?!

혼잡도를 확인하고 바로 아랫쪽을 보면 예상 혼잡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시간대별로 예상되는 혼잡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에 미리미리 대략적으로나마 확인 하시고 동선을 짜 주시면 스무스 하게 입장이 가능합니다.

MBTI가 J이신 분들이라면(?) 계획적으로 움직이실때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시고 행복한 여행 되세요: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