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시내로! 공항 리무진 버스(우메다)

by 미니덕 2022. 11. 12.
728x90
반응형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 후, 오사카 시내로 이동하기 위해서 대중교통 이용을 하게 됩니다.

난카이선, JR선도 있지만 공항버스 이용을 하시는 경우도 있죠.

 

짐을 싣고 앉아서 가기만 하면 되는 공항 리무진 버스이다보니 저도 가끔 이용을 하고는 하는데요.

특히나 공항 가는 길에는 종착점이 되다보니 더 편하게 타고 가는거 같아요:)

 

장점이라고 한다면 케리어를 낑낑거리면서 챙기지 않고 타기전에 차에 싣고 탑승하면 된다는 점이 될듯합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버스를 이용하는 거다보니 도로 교통 상황에 따라 소요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부분이 될 것 같습니다.

 

우메다로 가는 버스는 어디서 탈 수 있는지,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어디서 탈 수 있나요?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하고 나오게 되면 1층인데요! 1층에서 바로 밖으로 나가면 됩니다!!!:)

사진과 같이 1번부터 12번까지 번호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5번 승강장에서 탑승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5번 승강장은 오사카역앞, 차야마치초, 신우메다시티, 신오사카, 센리뉴타운행 버스가 서는 곳입니다.)

 

번호를 확인하셨다면 버스 티켓을 구매해야겠죠?!

위의 사진에 보이는 티켓판매소C에서 구매를 할 수있습니다!!!!!!!

 

제2터미널에 도착하는 항공편의 경우에도 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해서 우메다로 오실 수 있는데요.

1번 승강장에서 탑승하시면 됩니다!!!!!!!

탑승 전 티켓은 티켓판매소A에서 구매를 해주시면 됩니다.

 

공항 리무진 버스가 제 2 터미널에서 부터 출발을 해서 제 1 터미널을 거쳐서 오사카 시내로 가게 됩니다:)

 

 

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간사이 공항 - 오사카 시내)

버스 탑승을 위해서는 시간표도 확인을 해야 되겠죠?!

왼쪽편이 간사이국제공항 출발(오사카역앞 행) 시간, 오른쪽이 오사카역앞 출발(간사이공항행) 시간이 됩니다.

우리는 공항에서 출발을 하는거기 때문에 왼쪽 시간을 보면 되는데요!!!!

11월 1일부터 증편이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덕분에 뭔가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신한큐호텔(新阪急ホテル) 또는 하비스 오사카(ハービス大阪) 중 이동하시기 편하신 곳에서 하차 해 주시면 됩니다.

제 2터미널 / 간사이공항(제1터미널) / 신한큐호텔 / 하비스 오사카 순으로 시간이 나와있습니다.

(이곳 으로 들어가시면 한국어로도 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공항에서 출발하실 때 시간표 잘 확인 해주세요:)

 

비용은 얼마인가요?

  어른 어린이
편도 1600엔 800엔
왕복 2900엔 -

참고로 어른은 중학생 이상이신 분들이 해당되며, 어린이의 경우 6세 이상 12세이하를 말합니다.

1세 미만은 무료이며, 1세 이상 6세 미만 유아의 경우 동행자 1명당 유아 1명 무료이며 2명이상부터는 어린이 요금이 발생합니다.

 

 

조금 더 쾌적하고 편안한 간사이 여행이 되기를 바라며...

간사이 공항에서 우메다(오사카)까지의 리무진 버스 이야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라피트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확인 해주세요:D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로 ! 라피트 시간표

약 2시간의 비행을 마치고 서울에서 간사이 공항에 도착한 후 오사카 시내로 이동을 해야하죠! 이때 이동할 수 있는 대중교통이 몇가지 됩니다. 난카이선 (라피트포함) , JR선, 공항 리무진이 이

miniosaka.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