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J

유니버셜 스튜디오, 닌텐도 월드

by 미니덕 2022. 5. 26.
728x90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닌텐도 월드 (마리오) 가 생긴지 1년이 조금 넘었는데요.

작년까지는 연간패스가 있었으나 코로나다 뭐다 갈 일이 너무 없어서 갱신을 안 했었어요.

생긴지 1년이 지났으나 이제서야 다녀온! 닌텐도 월드 의 풍경을 잠깐 보여드리려 합니다.

 

닌텐도 월드 입장 정리권(확약권)!?

닌텐도 월드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우선 입장 정리권이 필요합니다!

이전에 해리포터가 새로 생겼을 때, 사람이 몰리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확약권이 있었던거 기억하시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닌텐도 월드 또한 정리권이 필요합니다:)

확약권은 입구로 들어와서 빨간색 동선을 따라서 이동을 하는 중간에 확약권 끊는 곳이 있습니다.

이전에 혹시나 해리포터 확약권을 끊어본 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찾기 쉬우실듯한데, 처음이신 분들도 엄청 어렵지는 않으실거에요!

아이들이 노는 유니버셜 원더랜드 입구 가기 전에 확약권 구매하는 곳(약간 공원처럼 되어 있어요)이 있습니다.

 

확약권은 기계로 끊으시면 되시며, 끊으실 때 입장권 큐알코드가 필요하니 잊지 말아주세요!!

+한가지 더!!! 입장정리권(확약권)은 위에 사진에 표시해 놓은 곳이 아니라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어플에서 예약도 가능합니다!!!!

(단 파크 입장 후에 가능)

관련해서는 관련 페이지를 따로 올려놓으니 참고 해 주시면 좋을듯합니다!:)

[USJ]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슈퍼 닌텐도 월드 / 해리포터존 e정리권

 

닌텐도 월드 로!

확약권 시간에 맞춰서 워터월드 옆에 있는 슈퍼 닌텐도 월드 로 향했습니다!

워터월드 입구 가기 전에 오른쪽 편에 보면 슈퍼 닌텐도 월드 라고 적혀 있는 자그마한 간판이 보여요! 저 곳이 입구입니다!!!

길을 따라 쭉 들어가 줍니다:) 중간에 직원분이 확약권 확인을 해요.

바닥에 보시면 사진처럼 숫자가 적혀 있는데요!

마리오의 게임이 나온 날짜라던가 숫자마다 의미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가장 마지막은 USJ에 슈퍼 닌텐도 월드가 생긴 날짜가 적혀 있습니다.

길을 따라 들어 쭉 들어오면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남기는 곳!!! 마리오 토관이 보여요!!!

오른쪽의 작은 토관 안에 쏙! 들어가서 사진을 찍는게 여기 오시는 분들의 하나의 특징입니다. 그래서 저기는 줄이 길게 서 있어요.

작은 토관 옆쪽에 있는 큰 토관으로 들어갑니다! 이제 진짜 마리오 게임 속으로 들어가는거에요!!!

토관을 지나면 피치 성 밖으로 풍경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우앙!!!! 영상으로만 보던 마리오의 세계에요!!!!!!!
뒷쪽으로는 피치성(출입구)이 있고 앞으로는 마리오의 세계관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너무 아기자기 하면서도 게임 속이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어서 신기했어요!

마리오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있는 것 만으로도 두근두근 했습니다:)

이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안이 생각보다 사람이 적어서 쾌적하게 즐겼는데요. 다른 곳이 쾌적하던 이유가 마리오 덕분이었나 봅니다;; 정말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어요.

곳곳에서 마리오, 루이지, 키노피오, 피치공주가 사진을 찍어주고 있었어요.

마리오와 루이지, 피치공주는 유료로 촬영하시는 분들이 촬영을 해 주시고 기념 사진을 구매하는 곳인듯 하였고요. 키노피오는 코로나이다보니 앞에 있는 선 밖에서는 자유롭게 촬영이 가능했습니다:)

키노피오 너무 귀여웠어요! 저 짧은 다리로 인사도 잘 하고, 애교도 많았답니다!

굿즈를 살 수 있는 곳도 입구부터 너무 깜짝 했어요!

계산대마저도 마리오의 세계관이 잘 반영 되어 있었고요. 굿즈도 너무 깜찍했습니다!

저는 요리사 키노피오 인형을 살 생각이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있어서(다른 인형들도 가격대는 비슷합니다) 구매를 단념하였어요.

((참고로 주방장 모자를 쓴 키노피오 인형은 유일하게 저 곳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한정 인형이에요!!!!!!))

쿠파성에서 라이더를 탈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저희가 입장한 시간이 파크가 문을 닫기 1시간 조금 남은 시간이였어서 입장이 불가한 시간대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USJ영업시간이 이전과는 많이 줄어서(제가 갔을 때는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어트랙션을 탑승하신다고 하시면 확약권 끊으실 때 늦은 시간대는 피해주세요!!

안에서 구매할 수 있는 팝콘 통 입니다!

둘다 불이 들어오는데, 저는 슈퍼스타 팝콘통이 더 귀엽더라고요:) 별의 불빛 들어오는 앞부분과 두의 팝콘을 넣는 공간은 분리가 가능했습니다.

마리오를 잘 모르는 저도 마치 다른 세계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아기자기 귀여운 슈퍼 닌텐도 월드 였는데요. 오픈한지 1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공간인듯 보였습니다.

마리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즐길것도, 구매할 것도 많을 듯 했습니다. 

 

 

나중에 오사카 오실 일 있으시면 새롭게 추가된 슈퍼 닌텐도 월드 즐기러 USJ 다녀오세용~~~~

e정리권이 궁금하신 분은 이곳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USJ]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슈퍼 닌텐도 월드 / 해리포터존 e정리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