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J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슈퍼 닌텐도 월드 / 해리포터존 e정리권 (어플)

by 미니덕 2022. 10. 19.
728x90
반응형

일본 입국이 완화되고, 많은 분들이 오사카로 놀러 오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기 어렵던 시기에 생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슈퍼 닌텐도 월드 를 가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 5월달에 닌텐도 월드를 다녀왔던 후기를 잠깐 남겼었는데, 그 때는 파크 내에 있는 확약권(정리권)을 끊는 방법을 안내 해 드렸었어요!(e정리권은 아주 짧게 언급;;)

 

그래서!!! 제가 직접 하면 너무 좋겠지만..

코로나 때 연간패스 사놓고 입장 당일 이후로 가지 않았던걸 반성하며 현재는 연간패스를 소지하고 있지 않기에...ㅠㅠ

이번에는 USJ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부분을 한국어로 작성을 해 보았습니다^^;;

사이트에서 영어 설명도 볼 수 있지만, 혹시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가장 먼저 할일?!

가장 먼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어플을 다운 받아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다 받을 수 있어요:)

 

e정리권 발급받기

 

어플로 들어가보면, 사진처럼 일본어가 나올거에요;;

이 다음 페이지까지는 저도 들어갈 수 있는데 그 다음 부터가 파크 안에서가 아니면 할 수가 없어서

지금부터는 USJ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는 부분을 한국어로 적어놓겠습니다!!!!!

(USJ 어플에서 누르셔야 하시는 부분은 일본어도 괄호 안에 적어놓았습니다)

STEP1
사람수만큼의 입장권, 연간패스의 QR코드를 스캔해서 등록합니다.
화면 윗부분에 있는 메뉴(メニュー)버튼을 누르고 「e정리권(e整理券)」안에 있는 「입장권을 등록(入場券を登録する)」를 누릅니다.
구입방법, 수취방법에 따라 QR코드 표기장소는 다릅니다.
※ 가족, 함께 오신 분 모두 한번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파크 입장전에 당일사용 예정의 입장권, 연간패스를 등록 해 놓으시면 빠르게 진행됩니다.

STEP2
파크 안에서, 공식 어플의 「e정리권(e整理券)」에서 아래 3개의 항목을 선택!
1. 희망하는 어트랙션을 선택
2. 「e정리권(e整理券)」을 취득하시는 분들의 입장권을 선택
3. 희망 시간을 선택

 

STEP3
선택한 어트랙션 / 쇼와 인수, 시간을 확인하고 「취득하기(取得する)」버튼을 확정합니다.
- 취득한 e정리권의 QR코드는 반드시 스크린샷 등을 하셔서 보관 해 주세요.(시스템 장애 등이 있을 시 확인 또는 사용합니다)
- 파크 입장 게이트에서 입장권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은 경우, e정리권은 취득 불가합니다.

 

 

위의 순서대로 진행을 하시면 e정리권을 QR코드로 발급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참고로, 입장전에 입장권을 어플에 미리 등록하는 방법은 이곳으로 가셔서 영상의 1분 45초정도부터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일본어 영상이 되기는 하는데 오른쪽에 어플 화면이 떠서 그대로 따라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언어도 잘 모르는데 어플도 다운 받아야 하고, 등록도 해야하고 전부다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로 들어가셔서 현장에서 정리권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USJ] - 유니버셜 스튜디오, 닌텐도 월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