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것

Da-iCE FUN MEETING TOUR 2023 in OSAKA 2부

by 미니덕 2023. 3. 1.
728x90
반응형

오사카에서 2월 23일날 Da-iCE 펀미팅 투어가 열렸습니다.

멤버들이 이야기 하고, 게임 하는 방식의 팬미팅이라고 해서 노래부르는 모습을 좋아하는 저는 사실 갈 생각이 1도 없었어요.

그런데 또 안가면 아쉬울 것 같아서 2부 하나만 신청을 했고 운좋게 당첨이 되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장소는 21년도 9월달에 아이컨택과 라이브를 했던 곳인 메루파루쿠 오사카 였습니다.

인기가 많아져서 공연도 큰 곳에서 하다보니 이렇게 작은 곳에서 만나는 기회가 너무나 소중해진 다이스 인데요 ㅠㅠ

이런 작은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티켓 예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굿즈를 살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대~충 입장시간인 6시 30분에 맞춰서 회장에 도착해서 줄을 섰습니다.

30분 입장 시작인데 입장이 조~금 늦어져서 40분 조금 넘어서 입장을 시작했어요.

 

큐알코드를 보여주고 입장을 하는데, 이틀전에 좌석이 나와서 좌석은 미리 확인을 할 수 있었는데요!!!

Da-iCE 팬클럽에 처음 가입했을 때 이후로 무대에서 이렇게 가까웠던 적이 있...기는 있었지만

이렇게 작은 곳에서 가까이에 있는게 팬클럽 가입했던 첫날 이후로는 처음이라서 너무너무 기뻤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보니 정말 너~~무 가까워서 신청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을 100000000번도 더 한거 같아요!!!!!

팬미팅 시작 전에 옆에 계시던 분도 혼자 오셨다고 말을 걸어주셨는데, 그 분도 이렇게 가까운줄 몰랐다며 둘이서 호들갑을떨었습니다 ㅎㅎㅎ

옆에 계시는 분과 이야기를 하다보니 7시 30분이 지났고, 예상보다 10분 늦은 40분 부터 팬미팅이 시작되었어요!!

멤버들이 나온 후에, 차에 오리를 태운 목소리만 출연하시는 분도 등장!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 공간이 테이프로 그려져 있었는데, 처음 나왔을 때 조금 한쪽으로 치우쳐져 있어서 토루가 차를 들어서 제자리에 놓아주었어요.

토루-소타-하야테-유다이-타이키 순으로 자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7시 40분부터 9시 20분까지 진행 되었으며 게임 2개, 질문코너, 노래1, 단체사진 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첫번째 게임만 거의 4-50분정도 한거 같은데요!

다이스 곡중 3개의 곡을 섞어놓고 어떤 곡들이 섞여 있는지 맞추는 게임이었어요.

1곡 맞추면 10점, 2곡은 30점, 3곡 전부 맞추면 100점이 주어졌습니다.

이전에는 없었던 게임인데 이번에 새로 진행되는 게임이라고 하더라고요:)

문제는 3-4 문제 정도 되었는데, 다시듣기만 3번~5번 정도 한거 같아요 ㅎㅎㅎㅎ

노래는 팬들도 다같이 들으니 팬들도 생각 해 볼 수 있었는데, 3번정도 듣고 나서 MC봐주시는 분이 팬들에게 1곡, 2곡, 3곡 전부 아는지를 손들라고 물어봐주셨어요.

저는 거의 대부분 2곡정도만 알고 마지막 한곡이 도통 안 들리더라고요;

그 와중에 소타랑 하야테는 각각 한문제씩 3곡 전부 정답을 맞췄습니다.

토루는 문제를 풀 생각이 없어보여서 ㅋㅋㅋㅋㅋㅋ 자꾸 웃겨서 점수를 받았어요 ㅎㅎㅎㅎㅎㅎ

옆에 계시는 팬분이랑 팬미팅 전부터 이야기를 나누던 터라, 노래 들으면서 같이 곡 맞추기도 하고 그래서 더 재밌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두번째 게임은 어떤 주제가 주어지면 5가지 글자수에 맞는 단어를 멤버 한명씩 적어서 맞추는 게임이었는데요.

5명 전원이 맞출 경우 50점, 그 외에는 맞는 멤버에게만 그 수에 맞춰서 10-40점 사이로 점수가 주어졌습니다.

처음에 가위바위보를 해서 순서를 정했는데 토루-소타-타이키-유다이-하야타 순이 되어서 그다지 바뀌지 않았어요^^;;

중간에 한번 더 자리를 바꿨는데, 타이키-소타-토루-유다이-하야타 순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소타가 조금씩 점수를 거의 다 받았어요:)


게임 후에 결과가 집게되는 동안 질문코너를 가졌습니다.

팬들이 본인의 좌석과 함께 질문을 해 놓은 박스에 멤버가 한명씩 돌아가면서 뽑고 질문하는 방식이었어요.

뽑히시는 분께는 지역 한정으로 나온 다이스 스티커를 주었는데, 타코야키, 통천각 과 같이 오사카를 나타내는 모양에 다이스 멤버 한명씩 그려져 있어서 귀여웠습니다.

두번째 질문가지는 꽤 진지한 질문이여서 멤버들이 연예상담 하는 질문같은거 없는것도 좋다고 말을 함과 동시에 하야테가 뽑은 질문이 오래동안 친구였다 최근에 연인사이가 된 분의 질문이여서 모두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귄지 한달되었는데 뭔가 보기 좋아서 멤버들도 회장에 계시는 팬분들도 엄마미소를 지었습니다.

소타는 질문지를 뽑아서 스탭분이 해당되는 분을 찾는 동안 그분 성함으로 노래를 불렀는데요.

해당 좌석에 아무도 없어서 모두 당황했어요.

알고보니 질문하신 분이 좌석을 잘 못 작성하셨던 거였더라고요. 질문자를 무사히 찾아서 질문도 하고 코너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드디어 순위 발표!!!!

회장마다 점수를 매겨서 꼴찌는 벌칙이 있었는데요!

오늘의 꼴찌는 유다이였어요:)

그래서 주사위를 던져서 나온 숫자에 맞는 벌칙을 시행하는데 유다이는6번 진심으로 하는 키스얼굴 이 가장 싫다고 하더라고요.

주사위 숫자는 5 였고, 일본 개그맨 분을 따라했는데 너무 잘 했어요 ㅎㅎㅎㅎ

 

 

 

그렇게 즐겁게 약 2시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인기가 많아져서 좀처럼 없는 자그마한곳에서 가까이 있는 다이스를 본거 같아서 더더욱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