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더바디샵 스킨 디펜스 선크림(리뉴얼제품) 구매후기

by 미니덕 2020.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금은 시원한 바람이 부는 오사카에서 미니덕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구매한 더바디샵 스킨 디펜스 멀티 프로텍션 로션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지난번에 잠깐 언급했던것과같이 일본에서는 5월 16일에 스킨 디펜스 멀티 프로텍션 에센스의 리뉴얼 제품인 로션이 발매가 되었습니다.

 

더바디샵 선크림을 인생템이라 생각하고 한눈 안 팔고 정말 잘 사용했던 제품이라서 리뉴얼만을 기다렸는데요.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인터넷 구매를 할까 하다가, 지난 금요일부터 오사카지역 긴급사태선언이 해제가 되면서 가게도 영업을 하게 되어,

우메다쪽에 있는 매장에 미리 전화를 해서 재고 확인을 한 후 가장 빨리 들어오는 매장에 방문을 했습니다.

매장 방문을 했을 때 제품 진열이 되어 있지 않아서 직원분께 바로 여쭈어보았어요.

직원분께서 이제 막 제품이 왔다며 한번 사용해 보시겠냐고 물어보시기에, 처음에는 바로 구매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리뉴얼이 되어서 성분이 한가지 추가가 되었다기에 혹시몰라 조금 사용 해 보기로 했습니다.

접촉을 줄이기 위해 면봉에 일정량을 덜어서 주셨어요!^^

 

손등에 발라보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이전에는 좀 묽었다고 하면 이번에 리뉴얼 되어서 나온 제품은 촉촉해(しっとり)졌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쓱 발라보고, 확실히 이전과는 달라진 느낌에 놀라기는 했지만 이 제품만을 위해 우메다에 갔기에 그냥 바로 구매 했습니다.

 

가격은 60ml 세금 포함해서 3850엔 입니다.

 

짠!!!

집에 오자마자 사진부터 찍었어요!!!^_^

패키지는 이전과 다른 부분이 없는 더바디샵 선크림 입니다.

달라졌다고 한다면, 제품 이름정도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똑~~ 같았습니다.

안에 제품도 너무 똑!!!같!!!아요!!!!!

같아서 그런지 왠지모를 안도감이...

성분이 조~~금 달라졌는데 패키지까지 달라졌다면 아마 조금 더 당황 했을지 몰라요 ㅠㅠ

 

(이런거 처음 해 봐서 많이 어색하지만)

손등에 짜보았을 때는 확실히 이전보다 덜 묽었습니다.

이전에는 말 그대로 '묽었다'라고 한다면 그러한 느낌보다는 조금은 쫀쫀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전같았으면 저렇게 손 들고 있으면 중력이 영향으로 흘러내렸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리뉴얼된 제품은 흘러내리지 않아요.

손등에 반만 쓱쓱~ 발라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이전 제품에 비해서 확실히 좀 뻑뻑?해져서 음... 하면서 발랐습니다.

미니덕의 피부가 정말 건조해서, 이전 제품이 물같이 잘 발려서 좋아했었거든요.

그 때의 그 느낌을 좋아했기에 이전 제품을 생각하면 솔직하게 조금은 실망을 했습니다.

그런데 바르면 바를수록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바른듯 안 바른듯!

 

우선 향이 은은~~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무슨향이라고 설명 드리기는 어렵지만, 정말 은은해서 자꾸만 코를 가져가게 되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스며들게 다 바르고 나서는 바른 곳이 좀 쫀쫀하고 무거운 느낌이 들기는 했는데, 살짝 시간이 지나면 쫀쫀한 느낌도 적어지고 촉촉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바르고 나서도 피부가 당기거나 하지 않고 촉촉해서 너무 좋았어요.

 

오늘 처음으로 사용하고... 이제...반나절 정도가 지났는데 촉촉함 때문에 기름이 많이 생기지 않을까 싶었는데 현재까지는 촉촉한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 

(기름이 많아서.. 시간이 지나면 금방 빤질빤질 해 지거든요 ㅠㅠ)

 

몇일 더 사용을 해 봐야겠지만, 리뉴얼 되고 첫 사용한 느낌은

맨 처음 바를 때는 이전과 발리는 느낌이 달라져서 당황을 하기는 했지만, 확실히 촉촉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장마도 오고, 더워질텐데 더바디샵 스킨 디펜스 멀티 프로텍션 로션 꼼꼼히 잘 바르고 다녀야겠어요!!^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