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더바디샵 스킨 디펜스 선크림

by 미니덕 2020. 5.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덕이 있는 오사카는 오늘, 긴급사태선언 해제가 발표 되었습니다.

이와는 전혀 상관이 없지만 오늘은 미니덕의 인생템을 잠깐 이야기 할까합니다.

 

5월에 접어들면서 갑작스럽게 여름이 시작 된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여름 뿐만이 아니라 365일 항상 얼굴에 발라줘야하는게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선크림! 이 되는데요.

이런저런 선크림을 사용하다 2-3년(?) 정도 전쯤 우연하게 더바디샵의 스킨 디펜스 멀티 프로텍션 에센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더바디샵 제품을 가끔 사용하고는 했는데요.

구매했던 제품들이 아토피로 인해 민감한 제 피부에 큰 자극없이 잘 사용했던지라 매장에서 우연하게 만난 선크림 또한 손등에 한번 발라보고 구매 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 때까지는 몰랐습니다... 이 제품이 저의 인생템이 될줄은...

 

이전 제품사진을 찍어놓은게 없는데, 심플한 디자인에 부담없는 가격 특히나 미니덕의 인생템이 된 이유는

로션처럼 정말 잘 발린다는 거였어요!!

선크림하면 뭔가 무겁거나, 바른 후에 '나 선크림 바른 얼굴이야!' 같은 느낌이 확 드는 은근히 느껴지는 끈적임(?)이나 그 설명하기는 힘든 답답한 느낌을 정말 싫어하는데 이 제품은 그런부분이 거의 없었어요.

정말 그냥 로션 바르는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정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매번 떨어지기 전에 한개씩은 미리미리 사 놓고 사용했는데, 올해 초 들어서 제품을 다 써가서 구매해야겠다~ 싶어서 찾아보았는데 판매를 하지 않더라구요 ㅠㅠ 

로션형이 아닌 미스트형 제품 하나만 보여서 우메다에 있는 매장을 찾아가서 직원분께 여쭈어보았습니다.

그런데 직원분께서 현재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두둥!!!! 갑작스럽게 이게 무슨일인가 싶어서 혹시몰라 한국 더바디샵 사이트도 찾아보았는데 역시나이더군요.

메루카리라는 중고 사이트에서라도 구매를 할까 찾아보다가, 선크림 중에서 이런 제품을 또 어떻게 찾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이나마 저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국 더바디샵 고객센터에 메일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국 더바디샵측에서 온 메일은 정말 기쁜 소식이 담겨 있었습니다.

원료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서 판매가 중지된 상태이며, 리뉴얼되어서 재출시 될 예정이라는 답변이 왔어요!!!!

미니덕은 단종되었다고 생각을 했는데ㅠㅠ

문의 드린지 얼마 되지 않아 온 답변에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 이후로 한국, 일본 더바디샵 사이트를 생각이 날때마다 자주 확인하곤 했어요.

예정으로는 4월이라고 했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늦어지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며 그냥 언제가 되도 좋으니 나와주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도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사이트를 들어가 보았는데, 헉!!!! 일본 더바디샵 메인에 떡!!!하니 사진이!!!!

NEW라는 큼지막한 마크와 함께 리뉴얼해서 재 발매 되었다는 안내가 떠 있었습니다 ㅠㅠㅠㅠ

(존버는 승리한다!!!ㅠㅠ)

한국 더바디샵도 바로 확인하러 들어갔는데 여기는 아직 올라오지 않았더라구요.

그래도 일본에서 파는게 어디냐!!!라며 바로 위의 페이지로 들어갔습니다.

 

일본 더바디샵 사이트에서는 5월 16일날 리뉴얼 해서 재발매가 시작이 되었구요.

 

변경된 부분이 설명이 되었있었는데 두가지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1. 제품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이전에는 스킨 디펜스 멀티 프로텍션 에센스 였다면 스킨 디펜스 멀티 프로텍션 로션

으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2. 성분이 추가 되었습니다.

민들레액기스가 추가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그 밑에는 제품의 텍스처는 바뀌었지만 사용방법은 이전 제품과 같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현재 일본 더바디샵에서 판매되고 이는 제품은 60ml 한 사이즈가 되며 40ml는 6월초에 발매 예정이라고 해요!!!!

 

진짜 이 제품 정말 몇달을 기다렸는지 몰라요 ㅠㅠ

어떤 제품을 언제나오나~ 기다려본 기억이 없는데, 이렇게 기쁜 일인지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한국 더바디샵에서도 하루빨리 판매가 되기를 바라며, 미니덕은 일본 더바디샵 사이트에서 구매 를 하려고 했는데 빠른 곳은 매장에 일요일이면 들어온다고 해서 일요일에 저 제품만 구매를 할 갈 예정입니다.

리뉴얼된 제품이 이전과 조금 다를지 모르지만 그래도 기대를 하며 마무리 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