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고베 산다 프리미엄아울렛을 다녀오다

by 미니덕 2018. 7.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산다 프리미엄 아울렛 가는 방법을 적어볼까 합니다.

고베에 있는 산다 프리미엄 아울렛은 간사이 지역에서도 꽤 큰 아울렛인데요.

오사카에서는 직통 버스가 있어서 조금은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오사카에서 가는 직통 왕복 버스의 경우에는 평일 10시 출발, 토일공휴일의 경우에는 8시 50분에 출발을 하여서 너무 이른 시간에 출발을 하는데요 ㅠㅠ

그렇다보니 미니덕은 산노미야에서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참고로 오사카역에서 직통버스 타시면 편도가격 어른 1500엔, 어린이 750엔 이구요. 티켓을 미리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500엔 할인이 되니 참고 해 주시면 좋을듯해요^^


미니덕은 고베 산노미야까지 이동을 해서, 그곳에서 산다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가는 버스를 타기로 했는데요.

산노미야까지 가신 후에 신키버스 터미널까지 조금은 걸어가셔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한신을 타고 가서 동쪽 출구를 나와 얼마 걷지 않고 버스터미널에 도착할 수 있었기는 하지만, 조금은 어려울 수 있을듯 했습니다.



지도에 표시를 하면 오른쪽 위, 빨간색 표시되어 있는 곳이 버스를 탈 수 있는 신키버스 고베 산노미야 버스터미널(神姫バス神戸三宮バスターミナル)입니다.

근처에 큼지막한 특징에 표시를 해 두었는데요.

저는 1층에 있는 관광안내소에서 설명을 듣고 바로 찾았기 때문에 관광안내소 표시도 해 놓았습니다.

관광안내소를 바라보시고 오른쪽에 초록색 기둥이 있는 길이 있는데 그 길을 따라서 쭉~ 가시기만 하면 신키 버스 터미널이 나옵니다!

전철 역에서 내리신 후에 방향을 잘 모르신다! 라고 하시면, 근처 큰 건물인 민트코베(ミント神戸)라는 쇼핑몰을 찾으시면 좋을듯 해요. 밖에서 보면 정말로 민트색상의 건물입니다!!!!


쭉~ 걸어왔던 길이 이 길이에요! ㅎㅎ 상점가라서 햇빛의 영향을 받지 않고 편하게 걸어올 수 있었습니다^^


걸어오다보면 전철 선로 밑에 있는 신키버스 고베산노미야 버스터미널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더우니 얼른 들어가요!!!!


들어가셔서 왼쪽편에 바로 표를 끊는 곳이 있었습니다.


기계는 두대가 놓여있었구요. 어느 기계를 쓰셔도 같습니다^^


사진이 너무 흔들려서 찍혔는데....아마도 저 노란색 이었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ㅠㅠ

편도 660엔이에요.

돈을 먼저 넣으시고,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티켓이 나옵니다!

버스 시간은 정해져 있는데요.


 

평일과 주말, 공휴일 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주말에는 버스가 굉장히 자주 있어서 출발시간을 따로 신경 안 쓰시고 가셔도 좋을듯 했습니다^^(저도 그랬기도 했구요ㅎㅎ )

앉을 곳도 많아서 앉아서 쉬었다 버스 시간에 맞춰서 타주세요.

キ라고 적힌 버스는 아울렛을 경유해서 기린 맥주공장으로 가는 차라고 하니 잊지 말아주세요~~~~


매표소에서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티비가 있고, 그 옆으로는 저렇게 어느방향으로 서면 되는지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고베산다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른쪽으로 줄을 서야해요!

참고로...줄 서는 곳은 저 기둥을 중심으로 왼쪽과 오른쪽 두곳으로 나뉘어집니다^^;;


10분정도 전부터 줄을 서기 시작을 했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다 버스가 오고 다같이 버스쪽으로 줄을지어서 걸어갔어요.

항상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6번에서 탔습니다!

같이 서계시던 분들 따라가시면 되용^^


버스를 타고 나면 운전하시는 분께서 승객분들께 고베 산다 프리미엄 아울렛가는 버스라는걸 다시한번 말씀 해 주셨습니다.

혹시 잘못타신 분은 없으신지 체크하시는듯 했어요^^

버스는 중간중간 몇곳에 정차를 하기도 했구요.

그다지 많은  분들이 타시지는 않으셔서 두석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을 대략적으로 1시간정도소요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내릴때 안건데,

티켓을 구매하시지 않으시더라도 이코카나 피타파와같이 교통카드가 있으면 일반 버스들처럼 삐! 찍을 수 있더라구요!!!!

알았으면 저도 교통카드 사용했을텐데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렇게 1시간정도 푹~ 쉬고 드디어 산다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착!!!


내리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웰컴 웰컴!


사실...산노미야에서 가는 길이 이번 글의 주요 목적이라서...아울렛 풍경은 별로 없습니다 ㅠㅠ


 


그저 날씨가 너무나도 좋았구요.

오전 11시쯤 도착을 해서 그런지 아직은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한산하니 좋았습니다.


날이 정말 많이 더웠기 때문에 방송에서는 계속해서 열사병 조심하시고, 물 자주 마시라는 방송과 함께 가게에 들어가서 열을 식히라고 했습니다.

그정도로 더위에 신경을 쓰고 있다는 거겠죠^^


아울렛 구경 다 하고, 바로 옆쪽 다리를 건너가시면 이온 쇼핑몰도 있으니 하루종일 놀아도 지겹지 않은 고베산다 프리미엄 아울렛 이었습니다!ㅎㅎ


직행버스 장소와 시간 궁금하신 분들은

https://www.premiumoutlets.co.jp/kobesanda/access/

이곳에서 확인 가능하니 참고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