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J

USJ에서 놀고 저녁은 어디서 먹나요?

by 미니덕 2023. 1. 27.
728x90
반응형

신나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놀고 난 뒤 파크를 나오면 저녁 시간이 되어 있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도 퇴근 후에 잠깐 가게 되면 어트랙션 1개 정도 타고나면 폐장 시간이라서 나와서 '저녁 뭐 먹지?'라는 생각을 항상 합니다.

그래서 일본인 친구와 USJ갔을 때 어떤 패턴이었는지 포스팅을 해 볼까 합니다.

 

유니버셜 시티 워크 및 근처 식당

첫번째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판과 JR역까지의 거리에 구성되어 있는 " 유니버셜 시티 워크 및 식당 "이 되는데요!

어떻게 보면 가장 간단하고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됩니다.

유니버셜 시티 워크만 봐도 약 36곳의 레스토랑이 확인 되는데요!

물론, 위의 사진처럼 팝콘가게는 좀 다르기는 하지만...;;

팝콘 가게가 있는 3층 (1층같이 느껴지시겠지만 3층입니다^^;;) 보다는 계단이나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4,5층으로 올라가면 식당들이 모여 있습니다.

한국의 놀부도 있고요. 쿠시카츠, 햄버거, 오믈렛, 야키니꾸, 도리아 등 다양한 가게들이 모여있습니다.

 

단, 단점이 있습니다!

USJ 갔다 나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가게들이 그만큼 붐빌 수 있습니다!!!!!

눈치게임이 필요해요.

저도 유니버셜 시티 워크는 아니지만 더 파크 프론트 호텔 1층에 있는 Eggs'n things를 정말 좋아해서 줄이 길지 않으면 그 곳을 가고는 했는데... 

이번 포스팅을 쓰면서 소개하려고 찾아보니 없어진거 같더라고요;;

그 자리에 현재는 쉑쉑버거가 들어와 있습니다!!!!!!

 

다른 곳으로 이동(우메다)

USJ근처에 사람도 많고, 먹고자 하는 음식이 없을 때는 역시 다른 곳으로 이동을 생각 하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이 됩니다!

저도 자주 갔던 Eggs'n things에 줄이 길거나 하면 그대로 역으로 가서 JR타고 오사카역으로 가고는 했는데요.

오사카역 근처에 확실히 먹을 곳이 많다보니 그만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집니다.

숙소가 난바쪽이라고 한다면 니시쿠조역에서 환승해서 난바역으로 가셔서 근처에서 식사하시는 것도 좋겠죠?!

USJ자체가 우메다, 난바쪽과 멀지 않아서 어느 곳으로 이동하시든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USJ에서 신나게 놀고, 저녁까지 알차게 드실 수 있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