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점

우메다 음식점 | 탄탄멘노 오키테오 야부루 모노(担担麺の掟を破る者)

by 미니덕 2022. 11. 8.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지인과 함께 탄탄멘을 먹으러 '탄탄멘노 오키테오 야부루 모노(担担麺の掟を破る者-탄탄멘의 상식을 깨는 집)'에 다녀왔습니다!

그랜드프론트 오사카 7층에 있는 음식점으로 오사카역에서 가기 편한 곳에 위치 하고 있어요.

 

탄탄멘에 관한 상식, 규정을 어떻게 깰지 기대 해 보면서 어떤 곳인지 둘러볼까요?

 

탄탄멘노 오키테오 야부루 모노

오사카역 바로 옆에 위치한 그랜드프론트 오사카 남관 7층에 있는데요.

주말 저녁이었음에도 다른 가게에 비해서는 사람이 없어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당황스러움도 잠시....!배가 고팠던 터라 사람이 적은게  저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입구옆쪽으로는 간판이 놓여있었는데 오사카에서도 줄서서 먹는다는 라면점 「인류모두면류(人類みな麺類)」계열점이라고 써 있더라고요.

음... 사실 저는.... 인류모두면류도 처음 들어봐서... 음식에만 눈이 가더라고요^^;;

 

나중에 찾아보니 『人類みな麺類』,『くそオヤジ最後のひとふり』,『世界一暇なラーメン屋』를 운영하는 UNCHI주식회사에서 만든거라고 하더라고요:)

가게 이름들이 저마다 개성이 강해보였습니다.

따로 대기하는 시간 없이 바로 가게로 들어갔는데, 사진과 같이 카운터 석과 함께 테이블 석이 7개(?)정도 놓여있었습니다.

넓직넓직하게 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가게 분위기에 저는 엄청 놀랐는데요!!!!!!!

탄탄멘집에 왔는데, 가게 분위기는 프렌지 요리를 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더군다나 자리 세팅도 탄탄멘을 먹으러 왔다는 느낌이 많이 없지 않나요?!?!?!?!?!

물은 탄산수에요!!!!!!! 여기서 또 한번 놀랍니다 ㅋㅋㅋㅋㅋㅋ

탄탄멘을 먹으러 와서 탄산수라니....!!!!!!!

 

어떤 메뉴가 있나요?

면 외에는 다른 메뉴가 없는 것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윗줄은 면 아랫쪽은 토핑과 크래프트 맥주, 하이볼로 굉장히 단촐한 메뉴판이었습니다.

 

명물인 황금 탄탄멘과 인기 NO1인 국물없는 탄탄멘중 고민을 하다 황금 탄탄멘을 주문하였습니다.

 

황금 탄탄멘

주문한 탄탄멘이 나왔습니다!!!!!!!!!!

청경채가 크게 들어가 있어가 있었고 그 위에 파가 듬쁙 올라가져 있었습니다.

탄산수와 이질감을 느끼며 사진을...ㅎㅎㅎㅎ

딱! 봤을 때는 일반적으로 먹던 탄탄멘과 크게 다르지는 않아보였어요:)

그러나...!! 위에 올려진 고기와 면을 섞으니 숨겨져 있던 면에서부터 특이점을 발견했습니다.

변이 그냥 한가지 색상이 아니라 면 중간중간에 거뭇거뭇한게 들어가 있어요!!!!

전 처음에 면에 검은깨를 섞으신건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면 또 그런거 같지도 않고... 아무튼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맛을 보았는데, 처음 먹고 '응?' '엥?' 과 같은 반응이 나왔어요.

탄탄멘이면 약간 매운 맛이 있어야 하는데, 매운맛 1도 없고 다시의 맛이 화악~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좀 짜긴 했는데, 다시맛이 강해서 탄탄멘이라기 보다는 라멘을 먹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먹으면서 가게 이름을 이해하게 되었어요!!!!

 

매운 탄탄멘이 별로이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한 깔끔한 탄탄멘이었습니다:)

 

担担麺の掟を破る者 (大阪/担々麺)

★★★☆☆3.41 ■予算(夜):¥1,000~¥1,999

tabelo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