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교토 아라시야마 카페 | 쿠모노차 (雲の茶)

by 미니덕 2022. 12. 14.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겨울치고는 따뜻한 날에 친구와 함께 아라시야마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가고싶어했던 아라시야마였기에 겸사겸사 저도 가고싶었던 카페를 가게 되었는데요.

 

올해 11월 4일 아라시야마에 오픈한 "쿠모노차 (雲の茶)" 카페 입니다!!!:D

교토에 4곳에 지점이 있는데 그 중 한곳이 아라시야마에 있어요.

 

도게츠교를 건너서 메인 도로 쪽을 살짝 걸으면 바로 나오는 쿠모노차는 일본차를 메인으로 하는 카페입니다.

일본에서는 쿠모노차에서 판매하는 셋트가 SNS 사진용으로도 인기가 있어서 기대를 하며 카페로 향했습니다.

줄이 엄청 길줄 알았는데, 갔을 때는 줄 없이 바로 주문을 하러 갈 수 있었어요.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ㅠㅠ

자리를 먼저 맡아놓을까 했는데, 점원분이 바로 주문할지 물어봐서 속으로 자리가 여유가 조금 있나보다 싶었습니다.

(보통 일본 카페에서는 사람이 너무 많으면 실내에서 먹는건지 물어본 후에 자리 확인 했는지도 물어보는 경우가 많아요.)

뭘 주문할지 고민을 하고 있는데, 한국말이 가능한 친절한 직원분께서 쿠모노아라시셋트(雲の嵐セット) 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안내를 해 주셨어요.

저는 입구에서 부터 계절 한정으로 나온 쿠모노니지구모 셋트(雲の虹雲セット)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친구는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신 쿠모노아라시셋트(雲の嵐セット)를 주문하였습니다.

음료는 세트에 따라서 고를 수 있는 음료가 달랐는데요.

둘다 아이스 대나무숯마차라떼(竹炭抹茶ラテ)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영수증에 번호를 적어주시는데, 저는 2층으로 올라가고 친구가 1층에서 음료를 받아오기를 했습니다.

올라가는 계단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팟이 있더라고요:D

1층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2층에도 자리가 있는걸 보고 2층으로~~~~

2층에는 2인용 테이블 4개와 3인용 테이블 2개가 놓여져 있었습니다.

공간 자체가 넓지는 않았지만 창문도 있고 천장이 넓어서 엄청 답답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잠시 뒤, 주문한 음료를 친구가 가지고 올라왔습니다!:D

제가 주문한 기간 한정 셋트는 화이트초코 사과 무스 와 대나무숯마차라떼 인데요.

음료는 물론, 저 구름 모양의 무스가 쿠모노차의 명물(?) 이랄까요 ㅎㅎㅎㅎ

마시기 전에 야무지게 음료를 섞어주었습니다.

대나무숯에 의해서 마차 색상이 진짜 대나무에 가까운 색상이 되었어요!!!

컵 자체도 대나무 모양이라서 싱크로율이 더 높았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무스!! 겉은 화이트 초코였는데, 달달하니 당충전에 좋은 간식이었습니다.

생각한 것보다 엄~청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귀여웠어요!

차를 주로 다루는 카페이다보니, 확실히 대나무숯 마차라떼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

마차라떼 자체가 많이 달지 않아서, 무스의 단맛과도 잘 어울렸고요.

함께 간 친구도 마차라떼 너무 맛있다며 둘이서 정말 맛있게 마셨습니다.

(단품으로 판매하는 마차를 구매 해 볼까 생각 했을 정도로요^^;;)

저희가 나올 때는 가게를 둘러서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 있는걸 보며, 우리는 진짜 운이 좋았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마차라떼도 마시고, 귀여운 카페에 와서 기분 전환 제대로 하고 오사카로 돌아왔습니다!!ㅎㅎ

 

마차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라시야마(또는 다른 지점) 가셨을 때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쿠모노차 카페 아라시야마점

주소 : 京都府京都市右京区嵯峨天龍寺造路町20-13

 

 

12월의 아라시야마 | 텐류지 (天龍寺)

11월달에 다녀왔던 아라시야마를 12월달에 다시 한번 더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눈내리는 모습이면 너무 좋았겠지만, 따뜻한 날에 방문했던 아라시야마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우메다역에

miniosaka.com

 

교토 아라시야마 스테이크 맛집 | 스테이크 OTSUKA (오츠카)

교토 아라시야마의 찬 바람을 맞다보니 어느새 배가 고파집니다. 점심으로 친구가 가고 싶어한 "스테이크 오츠가 (OTSUKA)" 를 갔습니다. 아라시야마의 메인 거리에서 살~짝 떨어져 있기는 하지만

miniosaka.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