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간사이국제공항 폐쇄와 이동 방법

by 미니덕 2018. 9. 12.
728x90
반응형

태풍으로 인한 간사이 국제공항 폐쇄로 인해 많은 불편함을 겪고 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금 늦기는 했지만 그와 관련된 정보를 조금 적을까 합니다.

여러 정보가 복합적으로 들어가 있으니 머리가 아프실 수 있다는 부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2018년 9월 12일 18시 30분 기준으로 이니 참고해주시구요.




현재 간사이 국제공항의 경우에는 제 2 터미널은 일부 운용중이며 , 제 1터미널은 일부 공간은 복구가 되었지만 아직까지는 폐쇄중입니다.


오늘부터 13일까지 부셔진 다리부분을 철수하는 작업에 들어간다고 해요. 

그 이후에 전철 복구를 이번달 안에 마칠 수 있게 목표를 두고 있다고 하는데, 하루 빨리 복구가 되기를 바라며....


그 와중에 조금은 반가운 소식이 간사이 국제공항 홈페이지에 올라왔습니다.

9월 12일-13일 사이에 일부 운행을 하는 항공사가 추가가 되었어요!!!!

제주항공과 제트스타가 일부 운행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중 제트스타는 한국으로 가는 편은 없는듯 하구요.

제주항공은 한국으로 오가는 편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많지는 않지만 점차적으로 운항이 되는 모습에 조금은 희망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문제는 아직까지 비행기가 많지 않다보니 바로 한국을 가셔야 되시는 분들은 불편함을 겪고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사카근처에서 최대한 가까운 지역에서 국제공항이 3곳이 있습니다.

오카야마 공항, 타카마츠 공항, 주부국제공항이 그 3곳이 되는데요.

현재 비용이 정말 많이 비싸기는 하지만 한국으로 가는 국제선이 운항을 하는 공항입니다.


경유까지 생각을 하신다면 이타미공항에서 도쿄나 다른 지역을 경유 하신 후에 가시는 방법도 있으니 고민에 고민을 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ㅠㅠ





현재 피치항공에서는 운행을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피치항공을 타고 간사이 국제공항 제 2 터미널에 도착을 하더라도 오사카로 어떻게 넘어오지?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1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린쿠타운까지 나오신 후, 난카이선 또는 JR을 이용하고 이동하시는 방법


공항과 린쿠타운 쪽은 연결하는 다리가 현재 제대로된 통행이 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현재 그 구간사이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 시간 확인하셔서 탑승 해주시면 되시구요.

보통 4~9분간격으로 운항을 하는듯합니다!!!


린쿠타운에서 내리신 후에, 난카이선을 타고 난바로 이동을 하시거나, JR선을 타시면 텐노지 또는 오사카역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리무진 버스를 타고  오사카역, 난바 OCAT, 킨테츠 우에혼마치 행을 타고 이동을 하시는 방법


제 2 터미널 자체가 그다지 크지 않기 때문에 심사를 받고 나오시면 바로 버스타는 곳을 찾으실 수 있으시구요.

버스 행선지가 나뉘어지게 되는데 오사카시로 넘어오시는 경우에는 오사카역(오사카역, 우메다역), 난바 오켓(난바), 킨테츠 우에혼마치쪽(우에혼마치)으로 오시는 리무진 버스를 타 주시면 됩니다.

13일까지는 일부 운행을 하지만, 14일 이후부터는 이전과같이 정상운행을 한다고 하니 오사카와 간사이 국제공항을  오고가실때 불편함이 덜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동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혹시라도 궁금하신 부분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도움 드릴 수 있는 선에서 댓글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안전한 여행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