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것/드라마

기대되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by 미니덕 2021. 6. 18.
728x90
반응형

매번 새롭게 나오는 드라마도 좋지만, 시즌으로 나오는 드라마도 너무 매력적이죠. 시즌1 이 그만큼 사랑을 받았기에 시즌2도 나오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주 목요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도 그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의생)은 2020년 3월 12일 - 2020년 5월 28일까지 시즌1이 방영되었는데요.

최고 시청률 14.1%를 찍었을 정도로 사랑을 많이 받았던 드라마입니다.

약 1년만에 돌아온 99즈! 과연 어떻게 드라마가 진행 될까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2020년 3월 12일 부터 5월 28일까지 tvN에서 방영되었던 시즌 1은 의대 99학번 동기들의 병원에서의 이야기, 삶의 이야기를 닯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99즈 라고도 불리는 5인방은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님께서 배역을 맡았는데요.

  • 이익준 (조정석)

간담췌외과 조교수 로 못하는게 없는 인물입니다. 의사로써의 능력은 물론이거니와 유머러스함까지 가지고 있는데요. 혼자서 아들인 우주도 챙겨주는 모습을 보면서 응원 해 주고 싶은 친구같은 아빠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 안정원 (유연석)

소아외과 조교수 로 뒤에서 누군가를 도와주는 천사같은 인물입니다. 아기들, 부모 모두에게 한없이 친절하고 마음 여린 선생님 이며, 천주교이다보니 신부가 되기를 꿈꾸었습니다.

  • 김준완 (정경호)

흉부외과 부교수 로 돌아이 기질이 있어서 사탄으로도 통하는 인물입니다. 익준이의 여동생인 익순과의 러브스토리에서 귀여운 매력을 발산 했습니다.

  • 양석형 (김대명)

산부인과 조교수 로 이혼 경력이 있고 어딘지 모르게 어두워 보이는 인물입니다. 무뚝뚝한듯 이야기를 하지만 그 이야기 안에는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는 무언가를 툭 던저주기도 합니다.

  • 채송화 (전미도)

신경외과 부교수 로 99즈의 홍일점인 인물입니다. 취미가 캠핑인 송화는 일도 척척, 바쁜 와중에도 후배들을 챙겨주며 주변인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인물이에요. 

 

 

99즈의 직장인 병원에서의 생활, 사랑이야기, 밴드까지 다양한 스토리는 감동, 웃음을 다 주었는데요. 그들 또한 사람이라는걸 느낄 수 있는 드라마였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시즌 1과 같이 신원호  님 연축에 이우정 작가님, 그리고 99즈와 주요 배우분들이 전부 출연을 하였는데요. 

2021년 6월 17일부터 방영 시작이 되었으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tvN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17일 첫 방송의 경우에는 시청률이 10%가 나올 정도로 굉장히 높은 시청률로 시작을 했어요.

전작에서 러브라인 부분이 더 있을것 같이 끝이 나서 시즌2가 더 기대가 되는데요!!! 저 또한 이부분이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순조롭게 방송을 시작한 슬의생 2 !

시즌2에서는 어떠한 에피소드로 우리를 울고, 웃길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해외에서 생활을 하다보면 한국방송도 그립고 한국어도 그립고 모든게 다 그리워지는데요.

넷플릭스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볼 수 있어서 매주가 더 즐거워질거 같습니다.

 

한국 드라마 쌈, 마이웨이 ( サム、マイウェイ~恋の一発逆転!~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