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오사카 교통패스 정리

by 미니덕 2022. 11. 9.
728x90
반응형

일본으로의 여행이 풀리면서 많은 분들이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등 여행을 많이들 오고 계시죠!

엔화가 저렴하기는 하지만 비행기 값은 너무 비싸고...

일본 국내 교통비도 한국과 비교하면 저렴하지는 않다보니 교통패스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사카 교통패스에는 어떤게 있고, 어떤걸 구매하면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최대한 알기 쉽게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오사카 교통패스에는 어떤게 있나요?

  •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 2일권) - 오사카 시내의 전철, 버스를 1일 또는 2일간 무제한으로 이용
  • 간사이 스루패스 (2일권 / 3일권) - 간사이지역(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히에이잔, 히메지, 와카야마, 고야산) 전철, 버스를 2일 또는 3일간 무제한으로 이용 (단, JR 제외)
  •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 (1일권) - 한신 전철 및 고베고속철도 1일간 무제한 이용(오사카(난바, 우메다), 고베 이동가능)
  •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 (1일권 / 2일권) - 고베고속철도를 제외한 한큐 전 노선 1일 또는 2일간 무제한 이용(오사카, 교토, 고베 이동 가능)
  • 요우코소 오사카 티켓 -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까지 편도승차권과 라피드 레귤러시트 특급권 + 오사카 전철 및 버스 노선 1일 무제한 이용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시내의 전철과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스로, 광광지 40곳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1일권 2일권
금액 2800엔 3600엔
일본내 구매처 OSAKA Metro의 모든 역장실 / 구내 정기권 발매소 / 구내 구매점 그 외
한큐(오사카 우메다, 주소, 아와지역 안내 카운터 / 한큐투어리스트 센터)
한신(우메다, 아마가시키 역장실)
게이한(나카노시마, 요도야바시, 덴마바시, 쿄바시 역 사무실)
긴테츠(오사카난바, 오사카우에혼마치, 츠루하시, 오사카아베노바시, 긴테츠나고야역 등의 역 창구)
난카이(난바~사카이, 시오미바시~나카모즈의 각 역)
 

 

1일권과 2일권은 이용할 수 있는 노선에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각각 확인 하시고 구매를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1일권은 한큐, 게이한, 난카이, 한신, 킨테츠 이용 가능한 노선이 있으나, 2일권은 사용이 되지 않아요!!!!!!!!

 

간사이 스루패스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히에이잔, 히메지, 와카야마, 고야산으로 가는 전철, 버스를 2일 또는 3일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JR 제외)

  어른 어린이
2일권 4380엔 2190엔
3일권 5400엔 2700엔

일본내에서 구매를 하면 위의 급액보다 조금씩 가격이 높아지게 되니, 미리 구매를 해 놓으시는게 좋겠죠?!

 

이용가능 구간에 대한 지도는 이곳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

오사카(난바, 우메다)와 고베를 이동할 수 있는 한신전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와 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고베고속철도를 이용할 수 있어요:)

1일권 500엔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

오사카, 교토, 고베 이동이 용이한 한큐 전 노선 이용이 가능합니다.(단, 고베고속철도 불가)

1일권 2일권
700엔 1200엔

 

 

요우코소 오사카 티켓

난카이 전철 편도 승차권(간사이공항역~ 난바역)과 라피트 레귤러 시트 특급권

+ 오사카 전철 전 노선 및 버스 노선을 하루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액 어른 1690엔 / 어린이 850엔
구매 장소 난카이전철 간사이공항역

 

 

간단하게 정리를 해 보았는데 간사이 지역을 여행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패스권이 정말 많습니다!

오사카 시내만을 관광할건지, 아니면 간사이지역을 돌면서 여행할건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패스권이 달라지니 일정 세워보시고 일정에 맞게 구매하셔서 이동에 필요한 교통부분에 대한 고민을 조금은 덜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