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퀴즈 온더블럭 어떤 방송인가요?!

by 미니덕 2021. 4. 23.
728x90
반응형

TV, 유튜브, 넷플릭스 넷플릭스 등 예전보다 접할 수 있는 방송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화재를 낳는 방송도 많은데 그 중에 유퀴즈 온더블럭 이라는 방송을 들어보신적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유재석님과 조세호님의 출연만으로도 눈길이 가는 방송인데, 출연진 또한 화재의 인물들이 출연을 해서 매주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소개를 해 보려고 합니다.

 


유퀴즈 온더블럭 이란?!

tvN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영되는 방송으로, 2018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큰자기인 유재석님과 아기자기인 조세호님이 길을 지나다가 우연히 만난 사람, 화재가 되고 있는 인물 등 다양한 분들을 만나며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퀴즈를 내는 방송입니다.

 "You Quiz...?" 라고 큰자기 아기자기가 물어보고 퀴즈를 진행하는데요. 문제를 모두 맞출시 상금 100만원이 주어집니다.

현재는 이전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기 어려워서 스튜디오에서 인물을 만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등장했던 인물들은 누가 계시나요?!

거리를 이동하며 사람을 만나기어려운 요즘 같은 시기에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하다보니 유명하고, 주목받는 분들이 많이 참여를 하셨는데요.

가장 최근이라고 한다면, 아이유, 방탄소년단, 비, 브레이브걸스와 같은 가수분들은 물론

배우 주지훈 님, 신계숙 교수님, 이문수 신부님, 이승규 부사장, 작가 김은희 님, 사진작가 김명준 님, 신진서 9단 님, 모델 최소라 님 등 정말 장르를 불문하고 샐 수 없이 많은 분들이 등장을 했습니다.

 

 

 

많은 프로그램 중에, 유퀴즈 온더블럭 의 경우에는 처음 시작한 2018년도부터 길을가다 우연히 만나는 시민분들의 삶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보면 마음이 따뜻해 지기도 하고 웃기도 많이 웃는 프로그램인데요.

사람과 데면데면 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방송을 통해 한 사람의 생각, 가치관 등을 보고 느끼면서 조금 더 나은 삶으로 방향을 잡아갈 수 있게 도와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외에도 제 블로그의 다른 글을 보고 싶으시다고 하시면 이런 글은 어떨까요?:)

2021.04.21 - [일상] - 일본 스타벅스 신메뉴, 커피 티라미스 프라푸치노 (コーヒーティラミスプラペチー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