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난바에서 한국 식재료 구매!?

by 미니덕 2022. 7. 7.
728x90
반응형

저 같은 경우에는 한국의 간단한 식재료는 오사카에서도 구하기가 쉬워져서 한국에서 보내주시는 건 오사카에 없을만한 것만 받고는 하는데요!

고추장, 떡볶이,김, 부침가루 등은 집 근처 마트에서도 너무 쉽게 구할 수 있지만 그 외에는 난바쪽에 있는 한국 식료품 판매하는 가게에 방문을 하고는 합니다.

오늘은 난바쪽에 있는 제가 알고 있는 한국 식료품 점을 지도로 소개 해 보려고 해요.

(가게 외부, 내부를 사진으로 찍은 적이 1도 없어서, 설명으로...;;)

 

난바 - 신사이바시 - 나가호리바시

요즘 한국 식재료를 판매하는 큰 가게들이 늘어나서 너무 행복한데요!

이전에는 나가호리바시쪽에 있는 '히로바'가 거의 유일했는데... 코로나 이후로 오랜만에 난바를 나가보니 '리마트'와 '서울 마트'가 생겼더라고요:)

특히나 리마트와 서울마트의 경우에는 난바에서 신사이바시로 이어지는 상점가와 가까이 있어서(서울마트는 상점가 안에 있습니다!) 쇼핑도 하고, 한국 식재료도 구매를 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요즘 히로바에 찾는 제품이 없는 경우가 늘어나서, 돈키호테의 한국 코너에서 제품을 사거나 했는데, 난바쪽에 간 김에 리마트와 서울 마트를 각각 들려보았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를 각각 짧게 남겨보려고 해요:)

 

  • 히로바 - 안정적인 한국 슈퍼! 한국 식재료 사야지! 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입니다. 특히나 라면종류가 많..았습니다만, 요즘에는 왕뚜껑도 없고, 제가 먹고자 하는 라면이 없어서 조금 아쉬워졌어요 ㅠㅠ (비빔면 소스도 없어요 ㅠㅠ) 그래도 다른 곳들에 비해서 냉동, 냉장제품이 많은 슈퍼 입니다!!!! 그리고 서울마트나 리 마트에는 없었던 생 칼국수면이 있었어요!!!!ㅎㅎ
  • 서울 마트 - 고베쪽에서 한번 방문 해 본적이 있는데, 이온 쇼핑몰 안에 자그마하게 있었음에도 알찬 구성이었던걸로 기억에 남았는데 신사이바시쪽에도 있더라고요!!! 안쪽으로 깊었는데, 일본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과자종류가 많았으며 제가 찾고 있던...비빔면소스가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상점가에 있어서 날씨의 영향을 덜 받고 쇼핑이 가능해요.
  • 리 마트 - 큰 길가쪽에 있어서 찾기 정말 쉽습니다. 그러나 내부는 굉장히 작았어요. 제가 생 칼국수면을 애타고 찾아다니고 있는데... 고베에 있는 리 마트에는 있었는데 난바쪽에는 없더라고요 ㅎㅎㅎㅎ

 

 

제가 최근에 비빔면 소스와 생 칼국수를 애타게 찾아다니느라 히로바, 서울마트, 리 마트마다 비빔면 소스와 생 칼국수가 있는지를 중점을 보기는 했지만....

(미친 칼국수 사랑)

각자 가게마다 장단점이 있어서 난바 가신김에 한번 SSG 돌아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오사카로 유학, 취업, 워홀 등으로 오시는 분들~! 간단한 한국 식재료는 많이 비싸지 않은 가격대로 구매를 하실 수 있으시니,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좋을듯합니다:-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