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메뉴 사쿠라 스트로베리 핑크 모치 프라푸치노

어느덧 설날도 지나고, 2월달도 중순을 넘어가고 있네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남기는 미니덕 입니다.


오늘은 매년 봄이면 나오는 일본 스타벅스의 사쿠라 시리즈에 관한 포스팅을 남길까 합니다^^

최근에 1탄으로 사쿠라 MD와 음료가 나왔는데요.

사쿠라 음료는 자주 실패를 하기에 마시지 말까...하다가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입구에도 사쿠라 신메뉴에 관한 안내가 나와있어요^^


이번 1차 MD입니다. 제가 간 곳은 머그는 없었지만 보틀종류가 많았어요!

온통 핑크핑크~ 연핑크~ 진한핑크~~


계산대에서 서서 이거주세요!!! 하고 주문!

라떼와 프라푸치노중에 고민을 했지만 날이 따뜻했기 때문에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습니다!

세금 포함하기 전 가격은 580엔 이구요. 세금 포함하면 626엔 입니다.


짠!! 드디어 나왔어요!!!

이름도 긴, 사쿠라 스트로베리 핑크 모치 프라푸치노 입니다!!!!!

카페 조명때문인지 분홍분홍한 느낌이 잘 느껴지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색상이나 컵에서부터 봄이 느껴졌어요.


뚜껑을 열고 보면 위에는 벚꽃나무의 꽃잎을 표현한 초코와 분홍색 사쿠라모치가 뿌려져 있었습니다.

만드는 모습을 보았을때, 저 분홍 사쿠라 모치가 예쁘게 뿌려지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밑쪽을 보면 알갱이들이 보였습니다.

사쿠라모치 소스 알갱이들, 스트로베리 알갱이 들이 바닥에 많이 갈아앉아 있어서 잘 섞어서 먹어주셔야 되요!! ㅎㅎ


잘~~~ 위에 흩뿌려진 초코들도 자 섞어섞어서 먹으면 초코 씹히는 맛도 느껴지구요.

생각보다 화장품 맛이 안나서 작년보다는 맛이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쿠라는 향정도만 나구요. 스트로베리 맛이 조금 더 강하게 느껴졌어요^_^

생각보다 많이 달지도 않아서 다음에는 라떼도 마셔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사쿠라는 반정도는 만족스러운 맛이지 않나 싶습니다^^

다음 사쿠라 시즌 2탄은 어떨지 기대를 하며....


 

매장별로 큐알코드 종이를 주시는데, 큐알코드를 찍어서 들어가면 아티스트분들 3분이 만드신 사쿠라 스냅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친구분들이랑 찍어도 되고, 혼자 찍으셔도 되고~~ 저는 프라푸치노를 찍었어요^_^


그리고!! 이번시즌 카드도 구매했습니다!!!

난바나 우메다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를 갔었을 때는 벌써 품절이 되었다고 했습니다ㅠㅠ

발매된지 이틀정도밖에 안됬는데, 벌써요?!!!라고 다시 물어볼 정도였어요 ㅠㅠ


다음 2차 카드도 기대를 해보며, 오늘은 쇼트트랙 여자 계주 응원해봅니다!!!!!!!!!!!!!





더보기

댓글, 2

  •  댓글  수정/삭제 여행중
    2018.02.20 23:38 신고

    화려하네요.. 이곳 저곳 다녀보면 스벅 메뉴도 조금씩 다 다른거 같아요.
    이제는 한국에도 있는 돌체라떼가 예전에는 제가 지금 있는 쿠알라룸푸르에서만 맛볼수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재밌는 글 잘 보고 갑니다 :)

    •  수정/삭제 미니덕
      2018.03.01 10:47 신고

      쿠알라룸푸르에 계시는군요!!!!!
      돌체라떼 일본에는 없어서 너무너무 마셔보고 싶어요 ㅠㅠ

미니덕

티스토리 툴바